전문가의 도움 받기
숙련된 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. Umetrics Suite에서 지원을 제공하며, 여기에서 셀프 도움말 리소스와 지원 부서에 문의할 수 있는 정보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.
지원
전 세계
전화: +46 90 184800 또는 +46 40 6642580(현지 근무 시간 중 CET)
사무실: Sartorius Stedim Data Analytics AB, Umeå | Malmö, Sweden
지원 자격 부여
-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고객은 계약 기간 동안 계약에 포함된 모든 제품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유지보수 계약 고객은 계약 기간 동안 계약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라이선스 및 제공 지원
라이선스에 포함된 항목 및 변경 방법을 포함하여 라이선스 활성화에 대한 지원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Email: umetrics_delivery@sartorius.com
기술 지원
제품 사용에 관한 질문이 있거나 제품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아래 주소를 이용해 주세요
SIMCA®-온라인 및 SIMCA®-Q를 제외한 모든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
Email: umetrics_support@sartorius.com
SIMCA®-온라인 및 SimApis에 대한 기술 지원
Email: umetrics_support-SIMCA-online@sartorius.com
SIMCA®-Q에 대한 기술 지원
Email: umetrics_support-OEM@sartorius.com
기술 지원팀 근무 시간
지원팀은 영업일 오전 8시(동부 표준시 오전 2시)부터 오후 23시(동부 표준시 오후 5시)까지 총 15시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.
영업일이란 지원팀이 위치한 스웨덴과 미국의 은행 및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금요일을 의미합니다.
스웨덴과 미국 모두 공휴일에는 지원이 제공되지 않습니다:
데이터 | 휴일 |
1월 1일 | 설날 |
고정되어 있지 않음 | 성 금요일 |
고정되어 있지 않음 | 부활절 월요일 |
12월 24일, 25일, 26일 | 크리스마스 |
12월 31일 | 새해 전야 |
스웨덴 또는 미국에서 지정된 공휴일에는 지원이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.
미국 공휴일: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데이, 메모리얼 데이, 독립기념일, 노동절, 재향군인의 날, 추수감사절.
스웨덴 공휴일: 주현절, 노동절, 승천절, 휘트선, 스웨덴 국경일, 한여름의 날, 모든 성인의 날.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