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지원 | 싸토리우스

전문가의 도움 받기

숙련된 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. Umetrics Suite에서 지원을 제공하며, 여기에서 셀프 도움말 리소스와 지원 부서에 문의할 수 있는 정보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. 

지식 기반

여기에서 Umetrics Suite의 제품 부분에 대한 최신 정보와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FAQ

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.

컨설팅

데이터 분석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.

품질

여기에서 소프트웨어 제품의 품질 보증 및 밸리데이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원격 지원

원격 지원을 받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.

지원

전 세계
전화: +46 90 184800 또는 +46 40 6642580(현지 근무 시간 중 CET)
사무실: Sartorius Stedim Data Analytics AB, Umeå | Malmö, Sweden

지원 자격 부여

  •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고객은 계약 기간 동안 계약에 포함된 모든 제품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유지보수 계약 고객은 계약 기간 동안 계약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라이선스 및 제공 지원
라이선스에 포함된 항목 및 변경 방법을 포함하여 라이선스 활성화에 대한 지원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Email: umetrics_delivery@sartorius.com


기술 지원
제품 사용에 관한 질문이 있거나 제품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아래 주소를 이용해 주세요

SIMCA®-온라인 및 SIMCA®-Q를 제외한 모든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
Email: umetrics_support@sartorius.com

SIMCA®-온라인 및 SimApis에 대한 기술 지원
Email: umetrics_support-SIMCA-online@sartorius.com

SIMCA®-Q에 대한 기술 지원
Email: umetrics_support-OEM@sartorius.com

기술 지원팀 근무 시간

지원팀은 영업일 오전 8시(동부 표준시 오전 2시)부터 오후 23시(동부 표준시 오후 5시)까지 총 15시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.
영업일이란 지원팀이 위치한 스웨덴과 미국의 은행 및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금요일을 의미합니다.
스웨덴과 미국 모두 공휴일에는 지원이 제공되지 않습니다:

데이터휴일

1월 1일

설날

고정되어 있지 않음

성 금요일

고정되어 있지 않음

부활절 월요일

12월 24일, 25일, 26일 

크리스마스

12월 31일

새해 전야

스웨덴 또는 미국에서 지정된 공휴일에는 지원이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.
미국 공휴일: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데이, 메모리얼 데이, 독립기념일, 노동절, 재향군인의 날, 추수감사절.
스웨덴 공휴일: 주현절, 노동절, 승천절, 휘트선, 스웨덴 국경일, 한여름의 날, 모든 성인의 날.”

icon-shopping-cart
Ready to Buy?